2020-11-20
배드민턴 임업은 통합을 촉진하고 더 나은 스타일을 구축하기 위해 협력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에이스 포커 노동 조합은 배드민턴 친선 대회를 개최합니다.
공과 친구가 되세요,“유”당신은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10월 21일부터 11월 18일까지,4주간의 치열한 경쟁 끝에,상하이 국제에이스 포커 노동조합의 2020년 배드민턴 토너먼트가 수요일 밤에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에이스 포커당위원회 위원、기율검사위원회 서기 우준,당위원、마하이옌 연맹위원장이 대회에 참석하여 참가했습니다.。시 국유자산 감독관리위원회、시 재정 실무 위원회、상하이농촌상업은행、국태군안증권노조 위원장이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이 우호적인 대회는 지방자치단체 국유자산 감독관리위원회에서 개최됩니다.、시 재정 실무 위원회、농촌상업은행、궈타이쥔안(Guotai Junan) 및 산하기관 소속 배드민턴 애호가 및 치어리더 지원단 약 90명,많은 흥미로운 게임을 준비하기 위해 함께 일했습니다.。경쟁 중,플레이어들이 힘차게 움직입니다.,힘을 다해 싸워라,가벼운 배드민턴이 공중에서 튕겨 나옵니다,아름다운 호를 그리세요。훌륭한 공제、계속해서 흐름을 바꾸는 저장,운동선수의 열정과 활력의 완전한 표현,현장의 박수、연속 환호、끝없는 귀。
이번 배드민턴 친선경기는 참가업체 직원들의 뛰어난 기술과 끈질긴 노력을 충분히 보여줍니다.、단결과 협력、일등을 향한 노력의 정신,동시에 볼 기술 대회가 열렸습니다、깊은 교류、우정을 굳건히 하세요、함께 일하기 위한 플랫폼이자 가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