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4

교차 감염을 줄이고 전염병 퇴치의 최전선에 있는 로봇 - 국제피망 포커 현금화 산하 김포투자가 투자한 프로젝트인 티타늄 로봇이 전염병 퇴치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전염병에 직면하여,의료진은 가장 큰 반역자입니다。그리고 이번에 우리는 전염병 퇴치의 최전선에서 의료진과 협력하고 있습니다.,소독 로봇도 있습니다。2월 11일,&ldquo가 포함된 CCTV2;교차 감염 감소,로봇은 전염병 퇴치의 최전선에 있습니다”제목,전염병 지역 소독 로봇의 실용화 보고서,그 중 김포투자 자회사 김포혁신펀드가 투자한 티타늄 쌀 소독로봇 프로젝트가 이번 보고서의 내용이다“주인공”。

발생 이후,TiMi 소독 로봇이 우한 전염병 진원지와 상하이 런지의 6개 병원에 배치되었습니다.、폐병원、중산 병원、화산 병원、웬 이、원저우 제6병원 및 기타 최전선 전장이 차례로 임상 적용에 투입되었습니다.,7*24시간 중단 없는 서비스 제공,일선 의료진의 업무 강도를 어느 정도 완화,교차 감염 감소,전염병 퇴치 호위!

김포이노베이션은 김포국차오 M&A 펀드의 운용사입니다,주로 의료 건강에 전념、새로운 자료、새로운 에너지、고급 제조 및 기타 분야의 M&A 및 조직 개편,국가 산업 정책 및 계획 요구 사항과 긴밀하게 통합,법률에 따라、규정 준수、재편성측의 전략적 통합 의도를 전문적으로 실현,산업 통합 달성、산업 업그레이드,경제 및 사회 발전에 기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폐렴과의 전쟁에서,짐포인베스트먼트 및 그 하위펀드와 투자회사,유익한 자원 통합,선도적인 기술 활용,전염병 예방 및 통제를 위한 지속적이고 강력한 지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