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ing on Past Achievements, Opening Up New Prospects--SSAM Selected as Outstanding Poverty Alleviation Enterprise of the Year
12월 19일, 2020년 중국 기업 시민 선정 결과가 공개되었습니다. 상하이 국유 자산 관리 유한회사(SSAM)가 문화 분야 자선 활동으로 올해의 우수 빈곤 퇴치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기반의 빈곤 완화.
2003년 Southern Daily Group이 시작하고 주최한 중국 기업 시민 선정은 중국에서 가장 전문적이고 권위 있고 영향력 있는 CSR 선정입니다. 올해에는 CSR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인정합니다. 차이나 라이프(China Life), 중국건설은행(China Construction Bank), 국가개발투자그룹(State Development & Investment Group)이 수상 경력이 돋보였습니다.
2018년부터 상하이시 국유자산 감독관리위원회(SHSASAC)의 통일된 합의와 구체적인 지침에 따라 SSAM은 200개 마을 기업을 대상으로 빈곤 완화 활동을 수행하고 혁신적인 모델을 구현했습니다. 빈곤퇴치 + 문화기반 빈곤퇴치를 위한 무형문화유산을 추진하여 2020년 5월 마을 빈곤퇴치를 지원했습니다. 올해는 SSAM은 문화적 자신감을 통해 내생적 순환력을 자극하는 개념을 제안하고, 빈곤 퇴치, 재빈곤 예방, 무형문화유산 계승을 주요 관심사로 삼고, 전방위적인 빈곤 완화와 농촌 부흥 전략을 효과적으로 통합하여 농촌 부흥을 촉진하는 개념을 제시했습니다. 지원마을의 질적 발전을 도모합니다.
앞으로 CPC 원조이 포커 위원회의 강력한 리더십 하에 원조이 포커의 국유 자본 운용 및 금융 지주 그룹 구축이 주도하는 투자 관리의 이중 엔진 전략에 따라 SSAM은 소프트 개발 역량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책임을 보여줄 것입니다. 국영기업으로서 자선사명을 실질적으로 수행하고, 14.5개년 계획과 2035년 비전 이행에 총력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