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09

과거 성과를 바탕으로 구축, 새로운 가능성의 개척--SSAM, 올해의 우수 빈곤퇴치 기업으로 선정

12월 19일, 2020년 중국 기업시민 선발 결과가 공개되었습니다. 상하이국유자산관리회사., 주식회사. (SSAM)은 문화 기반 빈곤 완화 분야의 자선 활동으로 올해의 우수 빈곤 완화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원조이 포커

2003년 Southern Daily Group에서 시작 및 주최, 중국 기업시민 선발이 가장 전문적입니다, 중국의 권위 있고 영향력 있는 CSR 선정. CSR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낸 기업을 표창합니다.. 올해 20개 이상의 기업, 차이나라이프 포함, 중국건설은행 및 국가개발투자그룹, 상을 수상했습니다.

2018년부터, 상하이시 국유자산 감독관리위원회(SHSASAC)의 통일된 합의와 구체적인 지침에 따라, SSAM은 200개 마을 기업을 대상으로 빈곤 완화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문화 기반 빈곤 완화를 위한 빈곤 완화 + 무형문화유산 혁신 모델 구현, 2020년 5월에 지원 마을의 빈곤 퇴치를 도왔습니다.. 올해 SSAM은 문화적 자신감을 통해 내생적 순환력을 자극하는 개념을 제안했습니다., 빈곤을 없앴습니다, 재빈곤 방지 및 무형문화유산 계승이 핵심 관심사입니다., 그리고 농촌 부흥 전략으로 전반적인 빈곤 완화를 효과적으로 통합했습니다., 지원 마을의 질 높은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미래에, CPC 원조이 포커 위원회의 강력한 지도하에, 원조이 포커 아래'금융지주그룹 구축을 중심으로 한 국유자본 운용과 투자관리의 이중엔진 전략, SSAM은 소프트 개발 능력을 종합적으로 강화할 것입니다., 국영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보여주세요, 실질적으로 자선 임무 수행, 그리고 14차 5개년 계획과 2035년 비전을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