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09
바퀴벌레 포커 로얄 노동조합, 배드민턴 친선경기 조직
10월 21일부터 11월 18일까지 4개월 간의 치열한 경쟁 끝에, 2020 바퀴벌레 포커 로얄 배드민턴 친선경기, 바퀴벌레 포커 로얄 노동조합 주최, 이번 수요일 밤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우 준, 공산당 바퀴벌레 포커 로얄 위원회 위원 및 기율검사위원회 서기; 그리고 마 하이옌, 공산당 바퀴벌레 포커 로얄 위원회 위원 및 바퀴벌레 포커 로얄 노동조합 위원장이 참석하여 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다른 참가자 중에는 상하이 국유 자산 감독 및 관리 위원회(SHSASAC) 위원장이 있었습니다., 상하이시 재정업무위원회(SFWC), 상하이농촌상업은행(SRCB) 및 국타이준안증권 노동조합., 주식회사. (궈타이 준안).
이 행사에는 약 90명의 배드민턴 팬과 SHSASAC의 치어리더가 모였습니다., SFWC, SRCB, 궈타이 준안 및 바퀴벌레 포커 로얄, 인상적인 경기를 선보였습니다. 스매시, 저장, 점프&헬립;플레이어들이 열심히 싸웠습니다, 경기에서 그들의 열정과 활력을 보여줌, 배드민턴의 우아함을 해석, 폭발적인 박수와 환호를 불러일으킴.
이 이벤트는 강인함을 자유롭게 고삐를 주었습니다, 절묘한 기술, 선수들의 팀워크와 투지 의지, 배드민턴 기술 교환을 위한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우정을 강화하고 함께 발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