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청소년 살롱 개최
10월 16일, 상하이 핀테크 산업단지에서 "핀테크 청년 살롱"이 상하이 국유자산 감독관리위원회(SHSASAC) CYL 위원회 업무 위원회와 상하이 위원회의 주도로 개최되었습니다. CYL 에이스 포커 위원회가 발족하고 중국 인민 은행, 상하이 푸동 개발 은행, 궈타이의 CYL 위원회가 조직한 지방자치금융청년연맹 업무위원회 Junan 증권 및 상하이 농촌 상업 은행.
핀테크가 금융 산업의 고품질 발전을 이끄는 중요한 힘이 되었을 때 핀테크를 적극적으로 발전시키는 것은 상하이 국제 금융 센터 건설을 심화시키는 새로운 의미, 기회 및 원동력이며 교류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금융 및 국유 자본 시스템의 청소년들이 핀테크를 더 잘 알고 지평을 넓힐 수 있도록 합니다.
SHSASAC CYL 위원회 작업 위원회 위원장과 상하이 금융 청년 연맹 작업 위원회 위원장이 참석했습니다. 상하이 핀테크 산업 연합(SFIA)은 5개 조직에서 온 7명의 젊은 대표자들이 협회를 소개했습니다. 혁신적인 규제, 데이터 거버넌스, 빅데이터 적용, AI 혁신 관행 및 핀테크 분야의 산업 투자.
지적이고 강한 청년은 큰 권력을 낳습니다. 국유 자본 체제의 청년은 국가 전략을 실행하고 상하이를 "전체 이익과 청년에게 봉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중요한 세력입니다. 살롱에서 CYL 에이스 포커 위원회는 청소년들이 교류, 학습 및 공유를 강화하고, 우정을 강화하고, 함께 일하고, 자신의 직위에서 주요 시 전략을 계속 제공하도록 장려할 것입니다.
살롱을 마친 후 일부 청년연맹 회원들이 상하이 핀테크 산업단지를 방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