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01-01

목표 빈곤 완화의 실제 효과 추구, 문화유산 진흥의 새 장을 열다 - 21세기 비즈니스 헤럴드, SSAM의 문화 기반 빈곤 완화에 대한 전체 페이지 보고서 발행

12459_1266421세기 비즈니스 헤럴드'전국 빈곤 퇴치의 날' 특집호를 발행하고 상하이 국유 자산 관리 유한회사(SSAM)의 '이백' 대상 빈곤 퇴치 노력과 문화 유적지 방문 성과를 보고했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공개하고 첫 공익홍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21징지App. SSAM의 창의적인 빈곤 구제 프로젝트인 '문화유산의 아름다움'은 보도된 후 사회로부터 폭넓은 반응을 얻었으며, 이 보고서는 무형문화유산 계승자로 알려진 Yao Xin을 통해 다시 출판되었습니다. 마지막 은세공인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아와 그의 견습생이 되기를 원했고 홍보 효과도 컸다.

2018년부터 상하이시 국유자산 감독관리위원회의 통일된 배치와 구체적인 지도에 따라 SSAM은 국가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 "200개" 마을 기업을 대상으로 한 빈곤 완화 조치를 수행했습니다. 방문과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SSAM은 "무한한 비전, 스마트 경영"의 정신으로 산업 탐사 및 육성에 전문적인 우위를 발휘하고 무형 자산의 유산을 탐구했습니다. 무형문화유산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문화유산의 재생을 촉진하며, 문화 기반 빈곤완화를 위한 '빈곤경감+무형문화유산'의 혁신적 모델을 제시하고, 목표적 빈곤완화에서 단계적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앞으로도 쌈은 '문화유산의 아름다움'을 더욱 발전시키고 빈곤해소와 계몽을 통합하여 '문화적 자신감'의 실천자이자 빈곤의 중요한 원동력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