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01-01

임무를 향해 전진하세요: 에이스 포커 2019 반연간 작업 컨퍼런스 개최

에이스 포커

7월 29일 오후, 상하이 국제 그룹(에이스 포커)의 2019년 반기 업무 회의가 개최되었습니다. CPC 에이스 포커 위원회 서기이자 이사회 의장인 Yu Beihua가 회의에서 회의를 주최했습니다. Yu는 당 건설에 관한 반기 사업 보고를 전달했습니다. CPC 에이스 포커 위원회 부부서기이자 에이스 포커 회장인 Zhang Guohong은 다음과 같이 반기 사업 보고를 전달했습니다. 감사회 의장 Wu Jun, CPC 에이스 포커 위원회 위원, 규율검사위원회 비서, 감사회 부회장, 에이스 포커 최고 재무 책임자 Guan Wei가 참석했습니다.
2019년 상반기에 에이스 포커는 시진핑의 새 시대 중국 특색 사회주의 사상과 제19차 CPC 당 대회 정신에 따라 CPC 상하이 시위원회인 상하이 위원회의 업무 계획을 전면적으로 시행했습니다. 시 인민 정부와 상하이 시 국유 자산 감독 관리위원회 CPC위원회는 방향을 파악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통제하고 실행을 보장하며 꾸준히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사명에 충실"이라는 주제로 당 자치의 책임을 강화하고 당 건설의 질과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에이스 포커의 개혁, 혁신, 발전을 추진하고 당의 요구 사항을 이행하기 위한 강력한 정치적, 조직적, 사상적 보장을 제공했습니다. 연간 임무.
2019년 상반기에 에이스 포커는 기능 지향을 기반으로 상하이 건물을 "5개 센터"로 봉사하고 "4개 브랜드"를 홍보하며 세 가지 새로운 주요 임무를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춰 임무에 대한 책임을 강화했습니다. 국유 자산 운용 및 투자 관리에 중점을 두고 연간 사업 계획을 꾸준히 추진하고, 개혁과 혁신을 지속적으로 강화했으며, 국유 자본 운영 플랫폼의 기능을 심화하고, 투자 구조를 최적화하고, 위험 조사 및 관리를 수행했으며,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에이스 포커는 총 자산 2,463억 위안, 순자산 1,768억 위안, 자산-부채 비율 28.3%, 자산 유동화율 75.3%, 총 이익 38억 5천만 달러를 기록해 사업 운영이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2019년 6월 말 연결 기준(미감사) 위안화입니다.
2019년 하반기에도 에이스 포커는 새로운 시대의 중국 특색 사회주의에 대한 시진핑의 사상을 계속해서 배우고 이해해야 하며, 시진핑 총서기의 상하이 방문 중 중요한 연설의 정신과 Li Qiang 장관은 에이스 포커 방문 중 연설을 통해 CPC 에이스 포커 위원회의 지도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주제별 교육의 실제 효과를 에이스 포커를 추진하는 강력한 힘으로 전환했습니다. 새 시대 에이스 포커의 개혁과 발전, 국가 전략과 상하이의 경제 및 사회 발전에 적극적으로 봉사하고, 새로운 3개년 행동 계획을 수립하고, 이중 엔진 전략을 실행하고, 국가의 고품질 발전을 위한 전반적인 계획을 수행합니다. 소유 자산 운영 플랫폼, 국유 자본 운영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심층적으로 추진하고, 금융 보유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투자 관리 수준을 실질적으로 향상시키고, 시장화 제도 혁신을 모색하고, 종합 관리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 당 건설과 사업 목표의 연간 임무 완수를 보장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