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Han Zheng) 중국공산당 중앙정치국 위원, 상하이시위원회 서기 보스 포커 방문
2014년 6월 12일 오후, 중국공산당 중앙정치국 위원이자 상하이시위원회 서기인 한전씨가 이끄는 대표단이 보스 포커에서 현장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Han은 보스 포커 회장 Shen Jun의 보스 포커 주요 개혁 조치에 대한 보고와 보스 포커 회장 Shao Yaliang의 사업 운영 보고를 들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보스 포커의 국유자산 개혁과 통합의 진행상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보스 포커 경영진을 대표하여 Shao Yaliang 씨는 보스 포커의 개혁 및 재편성 진행 상황을 강조하면서 Han 씨에게 최근 사업 운영에 대해 브리핑했습니다. 올해 초부터 보스 포커는 상하이 통합을 시작했습니다. International Trust는 Shanghai Pudong Development Bank와, Shanghai Securities는 Guotai Junan Securities와 차례로 통합되었으며 Dazhong Insurance 및 An'Xin Agricultural Insurance의 지분을 양도했습니다. Shao는 또한 준금융 및 부동산 자산의 그룹 간 이전을 추진했으며 모두 잘 진행되고 있으며 보스 포커 본사의 개혁 및 발전에 대한 후속 작업과 생각도 보고했습니다. .
Shen Jun 씨는 수직적 통합을 통한 도시 산하 금융 기관의 육성, 국유 자산의 그룹 간 및 부문 간 최적화를 포함하는 이번 개혁 및 변혁 단계에서 보스 포커의 5가지 특징을 분석했습니다. 할당, 규범성과 효율성의 시장 지향적 강화, 상호 이익과 상생의 추구, 그룹 개혁에 대한 정보의 규범적 공개 등도 개혁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겪은 경험을 소개했습니다. 개혁과 발전의 원칙을 둘러싸고, 국유자산의 원칙과 방향을 준수하고, 정신과 사상의 결속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발전을 유지하고, 직원 간 이익과 협력을 고려하는 등 6가지 측면에서 그룹의 변혁을 모색한다. 마지막으로 그는 시정부의 도움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를 제시했습니다.
한씨는 개혁 및 구조 조정 과정에서 보스 포커의 높은 입장을 높이 평가했으며 지난 해 수행한 모든 작업과 성과에 대해 경영진에게 공로를 돌렸습니다. 그는 보스 포커가 이 과정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상하이 국유 자산 개혁 라운드에서 보스 포커는 앞으로 두 단계를 앞두고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기존 자산의 시장 중심적이고 공개적인 구조 조정이고, 두 번째 단계는 전문 기업으로의 전환을 목표로 하는 전략적 변혁입니다. 그는 국유자산운용법인과 플랫폼이 1단계에서 훌륭하게 해냈고 2단계를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플랫폼의 제도적 설계에는 세 가지 아이디어가 있다. 첫째, 기업 운영에서 자본 관리를 분리하는 것은 국유 자산 개혁을 심화하고 그룹의 발전을 촉진하는 핵심적이고 근본적인 조치입니다. 둘째, 국가 최적화 과정에서 지대 추구를 금지해야 합니다. 투명한 시장 지향 환경에서 자산을 소유함으로써 우리는
설문조사에 참석한 다른 지도자로는 CPC 상하이 시위원회 상임위원회 위원이자 사무총장인 Mr. Yin Hong, CPC 상하이 시위원회 부사무총장이자 연구실 책임자인 Mr. Zhang Dao Geng이 있습니다. 그리고 중국공산당 상하이시위원회 부서기 Wang Weiren 씨, 상하이시 정부 부서기장이자 중국공산당 국유자산감독관리위원회 서기 겸 위원장 Xu Yibo 씨 , CPC 상하이 금융 업무 위원회 서기 Kong Qingwei 보스 포커 관리팀의 모든 구성원, 그룹 감독자 및 보스 포커의 모든 부서 책임자도 행사에 참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