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03

원조이 포커, 제20차 중국공산당 전국대표대회에서 새로 개정된 중국 공산당 헌법을 연구하기 위해 당위원회 회의를 개최

11월 2일 오후, 원조이 포커는 CPC 제20차 전국대표대회에서 새로 개정된 중국공산당 헌법을 연구하기 위해 당위원회 회의를 열었습니다. CPC 원조이 포커 위원회 서기이자 이사회 의장인 Yu Beihua입니다. 회의를 주재하는 이사들과 CPC 원조이 포커 위원회 위원들이 회의에 참석했으며, 또한 CPC 상하이시위원회 제8차 감사팀 부주임과 위원장도 참석했습니다. 원조이 포커의 운영 책임자.

참석자들은 제20차 당대회에서 새로 개정된 당헌을 각자의 사실에 근거하여 연구한 경험을 교환했습니다. 토론에서 그들은 개정안이 당헌에 광범위한 의미를 갖는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제19차 당대회 이후 시진핑의 신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 사상의 새로운 발전, 당의 본래 사명, 당의 주요 성과와 과거 역사적 경험 중국현대화의 길을 통해 전면적으로 사회주의 현대화국가를 건설하고 중화민족의 부흥을 전면적으로 추진한다는 목표는 중국공산당 제20차 당대회 보고에서 확립된 주요 이론적 견해와 전략사상으로, 또한 19차 당대회 이후 시진핑을 핵심으로 하는 당 중앙의 당 총체적 지도력 수호와 당 건설 강화에 대한 새로운 경험은 마르크스주의를 중국에 적응시키는 데서 얻은 새로운 성과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참석자들은 당 헌법이 당의 일반 헌법일 뿐만 아니라 당의 이론과 실천의 결정체라는 점에 동의했습니다. 당 헌법에는 50개의 변경 사항이 있었으며 그 중 일부는 단지 텍스트만 수정되었지만 매우 중요했습니다. 새 버전은 당 전체의 지혜를 모으고 당 내 광범위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각급 당 조직과 당원의 행동을 규제하고 당 건설을 지도하는 데 새로운 지침을 제공합니다. 각급 조직에서는 당원들이 당헌 원문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새 버전 연구 및 실시의 중요성을 충분히 이해하며, 더욱 의식적으로 연구, 관찰, 실시 및 옹호하도록 조직해야 합니다.

참석자들은 당헌을 공부하는 것이 장기간의 과정이므로 사실에 기초하여 끈질기게, 체계적으로, 철저하게 연구해야 하며 당원과 간부들이 그 풍부한 의미와 영적 본질 및 기본 요구 사항을 파악하여 모범을 보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헌법을 연구하고 숭배하고 준수하는 데 앞장서며 헌법의 규정과 요구에 따라 언행을 규제하고 사업을 지도하며 정치적 청렴을 수호하고 대시적으로 사고하는 자각을 끊임없이 제고한다. 령도의 핵심을 견지하고 중앙당 지도부와 일치하여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의 길, 이론, 제도, 문화에 대한 확신을 견지하고 당중앙과 당에서 시진핑 총서기의 핵심적 입장을 견지해야 한다. 전체적으로 파티.